관절염: 관절통을 위한 보조제

관절염: 관절통을 위하여서 하는 보조제

글루코사민

이 아미노당은 관절 연골의 자연적인 부분입니다. 보충제로 복용하면 연골 손실을 늦추고 뻣뻣함, 부기 및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캡슐, 정제, 액체 또한 분말 형태로 찾을 고생 있습니다. 의사는 다른 보충제인 콘드로이틴과 함께 복용하도록 권장할 고생 있습니다.

콘드로이틴

이 물질은 뼈와 연골에 있다는 결합 조직의 자연적인 부분입니다. 보충제로 섭취하면 관절의 콜라겐을 증가시켜 충격을 더 잘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연골에 수분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그러면 조직이 더 원활하게 작동할 고생 있습니다. 약간의 추가적으로 콘드로이틴도 연골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보충 형태는 동물 연골에서 나옵니다.

어유/오메가-3

이 호박색 유성 보충제는 염증을 유발할 고생 있다는 단백질과 지방산을 차단합니다. 신체는 관절의 뻣뻣함과 부드러움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레졸빈이라는 항염증 화학 물질로 전환합니다.

메틸설포닐메탄(MSM)

이 황산 화합물은 과일, 채소, 곡물, 동물 및 인간에 자연적으로 존재합니다. 유황은 신체가 결합 조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천연 화학 물질을 언제나 1,000~3,000mg 이상 섭취하면 통증 및 부기와 같은 무릎 골관절염 증상에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비타민 D

류마티스 관절염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이다라고 질환이 있다는 사람들에게 종종 비타민 D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다라고 필수 영양소의 수치가 낮으면 만성 통증을 유발할 고생 있습니다. 보충제로 섭취하면 관절염 치료가 더 잘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심황

이 향신료는 카레에 노란색을 줍니다. 약간의 통증 완화 효과도 얻을 고생 있습니다. 커큐민이라는 강황의 화학 물질은 염증을 유발할 고생 있다는 특별히 지정한 단백질을 차단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흉내내고 관절이 덜 아프고 더 잘 움직일 고생 있습니다.

보라지 오일

보라고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한 이다라고 추출물은 체내 염증과 싸우는 지방산인 감마 리놀렌산이 풍부합니다. 매일 보라지 오일 보충제는 류마티스 관절염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으며 관절 통증 및 부종에 한국 처방 치료에 필요한 복용량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SAME(S-아데노실메티오닌)

간은 이다라고 화합물을 생성합니다. 보충제로 복용할 때문이라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SAMe는 이부프로펜 및 나프록센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와 함께 작용하여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할 고생 있습니다. 또한 관절염 증상을 유발하는 연골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인도 유향이라고도 하는 이다라고 식물 추출물은 수세기 동안 아프리카 및 아시아 민간 요법의 일부였습니다. 보스웰리아의 활성 성분은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의 움직임을 개선할 고생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연골 손실을 늦출 고생 있습니다.

고양이 발톱(운카리아 토멘토사)

중남미의 이다라고 나무가 우거진 포도나무에는 염증을 진정시킬 고생 있다는 탄닌과 스테롤이라는 화학 물질이 들어오게되는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부작용 없이 골관절염의 무릎 통증에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다는 상황이며 고양이 발톱이 관절의 통증과 부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아보카도 대두 불검화물(ASU)

관절에는 활액 세포라고 하는 특수 세포가 늘어서 있습니다. ASU는 건강한 결합 조직의 성장을 촉진할 고생 있도록 보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시간이 지남에 흉내내고 ASU 보충제를 복용하는 골관절염 환자는 이전보다 진통제가 덜 필요할 고생 있습니다.

피해야 할 수 있다 것

모든 약과 마찬가지로 보충제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예를 들어, 천둥 관심을가지시고 덩굴은 관절에 잠재적인 이점을 능가할 고생 있다는 불쾌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쑥갓, 아르니카, 수제 콤부차 차는 간에 유독할 고생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보충제를 먹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보충제가 관절통에 좋다는 말을 들었더라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